엔칙스 치킨 - NCHICKS CHICKEN
맛있는 치킨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간.
100% 국내산 계육과 엔칙스치킨만의 특별한 야채숙성으로
속은 부드럽고 겉은 바삭한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가장 맛있는 치킨을 만들었습니다.
엔칙스치킨만의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메뉴 등을 개발하여, 세계 외식문화 시장을 선도하는 목표로 차별화된 콘셉트를 지속적으로 만들며, 가치 있는 소비문화를 이끄는데 노력하겠습니다.

COMPANY 스킵네비게이션

엔칙스치킨, ‘치킨은 즐거움이다’ 슬로건 선정

야채숙성으로 풍미를 높인 ‘엔칙스치킨’, 맛있는 치킨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의 초대

한국공정거래조정원 ‘착한 프랜차이즈’로 선정되기도 했던 ‘엔칙스치킨’ (㈜지오에프엔비)은 ‘치킨은 즐거움이다’를 슬로건으로 선정하고, 대대적인 마케팅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을 넘어 전세계적인 대표 K-푸드로 자리잡은 치킨에 ‘엔칙스치킨’ 만의 해석을 더했다. 맛있는 치킨은 기본, 휴식과 재미가 있는 펀펍 (Fun Pub) 공간으로의 확대이다.

인테리어도 블랙톤의 고급스러운 바(Bar) 분위기로 바꾸고, 젊은층부터 중장년층까지 아우르는 인테리어를 지향했다.

한편, ‘엔칙스치킨’은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메뉴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기본 메뉴인 ‘후라이드’ 외에 ‘땡초마요치킨’, ‘눈꽃치즈치킨’ 등의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사이드 메뉴인 ‘닭껍질튀김’, ‘치즈불닭’ 등도 속속 개발, 판매하고 있다.

그리고, ‘엔칙스치킨’에 사용되는 닭 모두는 ‘하림’으로 부터 ‘에어칠링’ 기법이 적용된 닭을 공급받고 있다.

송가인을 메인모델로 선정한 ‘엔칙스치킨’은 6월말 공중파, 케이블을 통해 ‘치킨은 즐거움이다’란 슬로건을 본격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광고에서는 송가인이 기존에 보여주었던 매력 외에도, 숨겨져 있던 송가인의 색다른 모습이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치킨을 즐거움이다’를 슬로건으로 선정한 ‘엔칙스치킨’은 향후 국내는 물론 외국으로의 진출도 모색하며, ‘엔칙스치킨’만의 매력을 전세계에 선보일 계획을 갖고 있다.

출처 : http://www.ujeil.com/news/articleView.html?idxno=278151

창업 상담 신청

개인정보수집이용에 동의합니다.
- -

창업문의

1566-0667

문의하기